하루한자 3,2,1급 - Free Download

하루한자 3,2,1급


Name: 하루한자 3,2,1급
Entwickler: INNOIZ
Preis: 0,67 € For free at our blog!
Größe: 11M
Version: 2.2
minimale Android Version: 2.1 oder höher
Kategorie: Lernen
Download: Look at the bottom of the page



Beschreibung:

듣고,쓰고,풀이2종 급수별 한자학습앱

최고 인기 한자 학습앱 하루한자가 드디어 3급,2급,1급 학습앱이 나왔습니다.!!
3급~1급 모든 한자에 따라쓰기 배경 글자에 획순 번호와 화살표 가이드 표시!
3급~1급 모든 한자의 음과 뜻을 읽어 주는 음성파일이 포함되어 있어 한자를 보고,듣고,따라쓰고,문제를 풀면서 학습하므로 한번 따라 하는것만으로도 바로바로 외워집니다.
8~4급 무료앱에서는 볼수 없었던 한자 상세정보를 검색할수 있는 한자 사전 기능(부수,획수,음,뜻 검색)

< 주요기능 >
1. 내가 학습한자 개수를 지정하여 한자모음방을 만들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
2. 한자미리보기 : 학습할 한자모음을 미리보고 해당 한자의 상세정보를 볼 수 있고 찜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. 한자상세정보와 부수정보, 활용한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.
3. 순차학습 : 암기학습, 쓰기학습, 문제풀이학습(뜻음찾기), 문제풀이학습(한자찾기)별로 차례대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.
4. 암기학습 : 암기에 좋은 한자 깜박이 학습. 한자가 깜박이며 나타나고, 뜻,음을 읽어줍니다. 한자와 음,뜻한글 그리고 음원이 함께 나와

보고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.
깜박이는 속도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.
5. 쓰기학습 : 한자를 써볼수 있습니다. 배경 글자와 함께 획순이 번호와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어 획순을 읽히며 쉽게 따라 쓸 수 있습니다.
6. 문제풀이 학습(뜻,음 맞추기): 보기 뜻,음을 보고 한자 답을 맞추는 문제 풀이 학습입니다.
7. 문제풀이 학습(한자 맞추기) : 보기 한자를 보고 뜻,음 을 맞추는 문제풀이 학습입니다.

< 다양한 내 학습관리 >
1. 기본학습 : 급수별로 한자를 원하는 글자수를 지정하여 한자모음방을 만들어 모음방별로 학습합니다.
2. 찜한한자학습 : 한자 학습 중 중요한 한자는 찜하기를 하여 설정된 개수별로 묶여 따로 선택학습 한자모음에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
3. 틀린한자학습 : 한자 문제풀이 중 틀린한자는 자동으로 틀린한자학습에 저장되어 설정된 개수별로 묶여 다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
4. 한자검색 : 해당 급수의 한자뿐만 아니라 1~8급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한자를 검색하여 한자에 관련된 상세정보를 확인하고 찜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.

* 하루한자 앱과 연계된 학습을 할 수 있는 한자학습사이트를 운영중입니다.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http://haruhanja.com

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