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eedUP ( 스피드업 ) - Free Download

SpeedUP ( 스피드업 )


Name: SpeedUP ( 스피드업 )
Entwickler: Jung Wook Lee
Preis: 1,27 € For free at our blog!
Größe: 1,1M
Version: 3.6
minimale Android Version: 2.1 oder höher
Kategorie: Effizienz-Tools
Download: Look at the bottom of the page



Beschreibung:

SpeedUP 은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의 체감속도를 빠르게 조절 해줍니다.

바탕화면에 위젯을 올려 놓고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 합니다. 위젯을 올리는 법은 바탕화면을 꾸욱~ 길게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뜹니다. 그 중에 위젯을 선택하시고, 스피드업 위젯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항상 시스템 관련 앱은 복잡하고 어려운 설정이 많아서 초보자들에게는 보기도 전에 사용을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보면서 이 앱을 제작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.
이 앱은 실행하고, 단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시스템을 관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설치 후 실행을 하면 버튼이 5가지가 보입니다.

Go : 이 버튼을 누르면 현재 폰에서 가능한 가장 빠른 속도를 세팅해줍니다.
원래속도 : 폰의 기본 속도로 돌려놓아줍니다.
최고속도 : 가장 빠른 속도이기는 하지만 화면 전환의 에니메이션이 사라져 버리므로 미려함은 떨어지게 됩니다.
앱관리 : 캐시를 삭제 하거나 앱을 제거수 있는 창입니다.
나가기 : 앱을 종료하는 버튼입니다.

이 앱은 초보자를 타겟으로 제작된 것으로 설정이라던지 복잡한 사용법은 없습니다.
또한 앱을 종료 할 때는 현재 떠 있는 프로세스중에서 닫을 수 있는 것들은 닫아주고 종료되므로 메모리 관리에도 적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향후 스마트폰 최적화에 적당한 기능을 조금씩 추가하며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.

자주 묻는 질문.

문 : 왜 마켓에는 업데이트가 되는데 스토어에는 업데이트가 아직 안되나요?
답 :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각 스토어에 동시에 올립니다. 단지 각 스토어에서의 검증단계가 있기 때문에 등록되는 시점이 다릅니다. 또한 각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앱은 각 스토어에서만 업데이트가 됩니다.

문 : 화면전환 속도만 가지고 팔아먹나요?
답 : 아닙니다. 설명을 잘 읽어봐주세요.. 현존하는 속도 관련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작동시키고 있습니다.

문 : 설치만 하면 되나요..?
답 : 설치 후 'Go' 버튼은 한번만 누르면 됩니다. 그 후에는 위젯을 바탕화면에 올려 놓으시고 필요시에만 그 위젯을 클릭해주시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정리 됩니다.

문 : 종료 시키고 싶지 않은 앱은 어떻게 하나요?
답 : 스피드업을 실행 시키신 후 안드로이드 폰의 메뉴 키를 눌러서 '화이트 목록 관리'에 종료 시키고 싶지 않은 것을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.

문 : 슈퍼스피드 따라한 짝퉁이네?
답 : 스피드업이 오리지날 입니다. 스피드업을 따라한 짝퉁앱들이 많이 나왔지만 제대로 흉내 낸 앱은 없습니다. 유의해주세요.



Leave a Reply